Dell 690 Video Games User Manual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 컴퓨터에서 바이러스를 확인, 검사 및 삭제하도록 고안된 프로그램입니다.
알림 영역 프로그램과 컴퓨터 기능(클럭, 볼륨 제어, 인쇄 상태)을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는 아이콘이 포함되어 있는 Windows 작업 표시줄의 구역입니다. 시스템 트레이라고도 합니
.
읽기 전용 읽을 수만 있고 편집하거나 삭제할 수 없는 데이타 및/또는 파일입니다. 파일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읽기 전용 상태가 됩니다.
¡ 물리적으로 쓰기 방지되어 있는 플로피 디스크, CD 또는 DVD에 있는 파일인 경우
¡ 네트워크의 디렉토리에 있고 시스템 관리자가 특정 사용자에만 권한을 지정한 경우
자
장치 시스템 성능을 향상시켜주는 데이타 버스트 주기가 두 배 빠른 SDRAM 유형입니다.
장치 드라이버 드라이버를 참조하십시오.
재생률 Hz로 표시하며 화면의 수평 라인이 재충전되는 주파수(수직 주파수라고도 함)입니다. 재생률이 높을수록 눈에 보이는 화면 깜박임이 줄어듭니다.
적외선 센서 케이블을 연결하지 않고도 컴퓨터와 IR 호환 장치 간의 데이타를 전송할 수 있도록 해주는 포트입니다.
전지 휴대용 컴퓨터를 AC 어댑터와 전원 콘센트에 연결하지 않았을 때 사용되는 재충전 가능한 내부 전원입니다.
전지 수명 휴대용 컴퓨터의 전지가 다 소모되면 다시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는 기간입니다().
전지 작동 시간 휴대용 컴퓨터의 전지가 컴퓨터에 전원을 공급하면서 충전 상태를 유지하는 시간입니다(분 또는 시간).
제어판 디스플레이 설정과 같은 운영 체제와 하드웨어 설정을 수정할 수 있는 Windows 유틸리티입니다.
종료 창과 프로그램을 닫고 운영 체제를 종료하여 컴퓨터를 끄는 과정입니다. 종료 과정이 완료되기 전에 컴퓨터를 끄면 데이타가 유실됩니다.
직렬 커넥터 소형 디지털 장치 또는 디지털 카메라와 같은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하는 데 주로 사용되는 I/O 포트입니다.
차
최대 절전 모드 메모리의 모든 정보를 하드 드라이브의 예약된 공간에 저장하고 컴퓨터를 끄는 전원 관리 모드입니다. 컴퓨터를 재시작하면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했던 메모리 정보가
자동으로 복원됩니다.
카
캐쉬 주 메모리의 예약된 부분이나 독립형 고속 저장 장치에서 사용되는 특수한 고속 저장 메커니즘입니다. 캐쉬는 여러 프로세서의 작동 효율성을 높여줍니다.
L1 캐쉬 프로세서에 저장된 주 캐쉬입니다.
L2 캐쉬 프로세서 외부에 있거나 프로세서 아키텍처로 통합할 수 있는 보조 캐쉬입니다.
커서 키보드, 터치 패드, 마우스의 다음 작동이 일어날 위치를 알려주는 디스플레이 또는 화면에 표시되는 기호입니다. 커서는 흔히 깜박이는 실선, 밑줄 있는 문자 또는 작은 화살표입
니다.
컨트롤러 프로세서와 메모리 또는 프로세서와 장치 간의 데이타 전송을 제어하는 칩입니다.
클럭 속도 속도(MHz 단위)는 시스템 버스로 연결되는 컴퓨터 구성요소의 작동 속도를 나타냅니다.
키 조합 동시에 눌러야 하는 여러 개의 키를 나타냅니다.
타
텍스트 편집기 텍스트만 포함된 파일을 작성하고 편집할 때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예를 들면 Windows 메모장은 텍스트 편집기를 사용합니다. 텍스트 편집기에는 자동 줄바꿈 또
는 서식(밑줄, 글꼴 변경 옵션 등) 기능이 없습니다.
특급 서비스 코드 Dell™ 컴퓨터에 부착된 스티커에 있는 숫자 코드입니다. Dell사에 문의하여 기술 지원을 요청할 때 특급 서비스 코드를 사용합니다. 특급 서비스 코드 서비스는 일부
국가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파
파티션 하드 드라이브의 물리적 저장 공간이며, 논리 드라이브라고 하는 1개 이상의 논리 저장 영역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각 파티션에는 여러 논리 드라이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포맷 파일을 저장할 드라이브나 디스크 공간을 준비하는 과정입니다. 드라이브나 디스크가 포맷되면 기존 정보는 지워집니다.
폴더 파일이 구성되어 있는 디스크 또는 드라이브의 공간을 설명하는 용어입니다. 폴더에 있는 파일은 여러 방식(예를 들면 알파벳순, 날짜별, 크기별 등)으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스프레드시트, 워드 프로세서, 데이터베이스, 게임 등을 포함한 데이타 처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운영 체제를 실행해야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