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690 Video Games User Manual


 
8. 메모리를 분리하려는 메모리 라이저 카드의 각 모듈 커넥터의 끝에 있는 보호 클립을 밖으로 밀어 빼내십시오.
9. 모듈을 잡고 메모리 모듈을 메모리 라이저 카드에서 당겨 꺼내십시오.
모듈이 잘 분리되지 않을 경우, 모듈을 앞뒤로 조심스럽게 움직이면 커넥터에서 분리됩니다.
10. 메모리 라이저 카드 3이 시스템 보드 커넥터 DIMM_3의 위에 위치하고 메모리 라이저 카드 4가 시스템 보드 커넥터 DIMM_4의 위에 위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각 라이저 카드 하단의 노치를 각 시스템 보드 커넥터에 있는 가로대에 맞추십시오.
11. 두 라이저 카드가 제자리에 고정될 때까지 라이저 카드를 커넥터에 삽입하십시오.
12. 전원 케이블을 메모리 라이저 카드 34에 연결하십시오.
13. 메모리 라이저 카드 1이 시스템 보드 커넥터 DIMM_1의 위에 위치하고 메모리 라이저 카드 2가 시스템 보드 커넥터 DIMM_2의 위에 위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각 라이저 카드 하단의 노치를 각 시스템 보드 커넥터에 있는 가로대에 맞추십시오.
14. 두 라이저 카드가 제자리에 고정될 때까지 라이저 카드를 커넥터에 삽입하십시오.
15. 전원 케이블을 메모리 라이저 카드 12에 연결하십시오.
16. 메모리판을 장착하십시오. 메모리판을 제대로 고정하여 컴퓨터를 움직일 때 들리지 않도록 나비 나사를 조이십시오.
주의: 완전 버퍼 메모리 모듈은 정상 작동 중에 매우 뜨거울 수 있습니다. 메모리 모듈을 만지기 전에 식도록 충분한 시간을 두십시오.
: 메모리 라이저 전원 케이블이 연결되지 않은 경우 시스템은 부팅하지 않습니다.
1
전원 커넥터
2
커넥터
3
보호 클립(2)
: 메모리 라이저 전원 케이블이 연결되지 않은 경우 시스템은 부팅하지 않습니다.
주의사항: 메모리판은 메모리 라이저(선택사양)를 제자리에 고정합니다. 라이저를 고정하고 손상을 방지하려면 해당 나비 나사를 충분히 조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