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690 Video Games User Manual


 
목차 페이지로 돌아가기
CD DVD 복사
Dell Precision™ Workstation 690 사용 설명서
이 항목은 CD-RW, DVD+/-RW 또는 CD-RW/DVD(콤보) 드라이브가 장착된 컴퓨터에만 적용됩니다.
다음 지시사항은 CD 또는 DVD를 정확히 복사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컴퓨터에 저장된 오디오 파일로 음악 CD를 작성하거나 중요한 데이타를 백업하는 등과 같은 다른 용도로 Sonic
DigitalMedia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도움말을 보려면 Sonic DigitalMedia를 연 다음 창의 우측 상단 모서리에 있는 물음표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CD 또는 DVD를 복사하는 방법
Dell™ 컴퓨터에 설치된 DVD 기록 가능 드라이브는 DVD+/-R, DVD+/-RW DVD+R DL(듀얼 레이어) 매체에 기록하고 읽을 수 있지만 DVD-RAM 또는 DVD-R DL 매체에는 기록할 수 없
으며 읽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1. 시작 단추를 클릭하고 프로그램® Sonic® DigitalMedia Projects로 차례로 이동한 다음 Copy를 클릭하십시오.
2. 복사 탭에서 디스크 복사를 클릭하십시오.
3. CD 또는 DVD를 복사하려면:
l CD 또는 DVD 드라이브가 하나만 있으면 설정이 올바른지 확인하고 디스크 복사 단추를 클릭하십시오. 컴퓨터가 원본 CD 또는 DVD를 읽어 데이타를 컴퓨터 하드 드
라이브의 임시 폴더에 복사합니다.
프롬프트가 표시되면 공 CD 또는 DVD를 드라이브에 넣고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l CD 또는 DVD 드라이브가 두 개이면 원본 CD 또는 DVD를 삽입한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디스크 복사 단추를 클릭하십시오. 컴퓨터에서 원본 CD 또는 DVD의 데이타를
CD 또는 DVD로 복사합니다.
원본 CD 또는 DVD의 복사가 완료되면 작성된 CD 또는 DVD가 자동으로 꺼내집니다.
CD DVD 사용
DVD 기록 가능 드라이브는 CD DVD 기록 매체에 모두 기록할 수 있지만 CD-RW 드라이브는 CD 기록 매체(고속 CD-RW 포함)에만 기록할 수 있습니다.
CD-R을 사용하여 음악을 녹음하거나 데이타 파일을 영구적으로 보관하십시오. CD-R을 작성한 후 해당 CD-R에 다시 기록할 수 없습니다(자세한 내용은 Sonic 설명서 참조). CD-
RW를 사용하여 CD에 기록을 하거나 CD의 데이타를 삭제, 재기록 또는 업데이트하십시오.
DVD+/-R은 많은 양의 정보를 영구적으로 저장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DVD+/-R 디스크를 작성하고 나면 디스크 작성 과정의 마지막 단계에서 디스크가 "완료" 또는 "닫기" 되었으면
디스크에 다시 기록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디스크의 정보를 삭제, 다시 쓰기 또는 업데이트하려면 공 DVD-RW를 사용하십시오.
CD 기록 가능 드라이브
DVD 기록 가능 드라이브
: CD 또는 DVD를 만들 때 모든 저작권법을 준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Dell에서 제공하는 CD 또는 DVD 드라이브 종류는 국가에 따라 다릅니다.
: CD-RW/DVD 콤보 드라이브는 DVD 매체에 기록할 수 없습니다. CD-RW/DVD 콤보 드라이브에 기록 문제가 발생하면 Sonic 지원 웹 사이트 www.sonic.com에서 사용 가
능한 소프트웨어 패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대부분의 판매용 DVD는 저작권이 보호되기 때문에 Sonic DigitalMedia를 사용하여 복사할 수 없습니다.
매체 종류
읽기
기록
재기록 가능
CD-R
아니오
CD-RW
매체 종류
읽기
기록
재기록 가능
CD-R
아니오
CD-RW
DVD+R
아니오
DVD-R
아니오
DVD+RW
DVD-R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