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690 Video Games User Manual


 
(Locked 기본
)
Admin
Password
(Not Set 기본
)
시스템 설치 프로그램의 암호 보안 기능의 현재 상태를 표시하며 새 관리자 암호를 지정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System
Password
(Not Set 기본
)
시스템 암호 보안 기능의 현재 상태를 표시하고 새 암호를 지정 및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Password
Changes
(Unlocked 기본
)
시스템 암호와 관리자 암호의 상호 작용을 결정합니다. Locked로 설정하면 유효한 관리자 암호가 없는 사용자가 시스템 암호를 수정할 수 없도록 합니다.
Unlocked로 설정하면 유효한 시스템 암호를 가진 사용자가 시스템 암호를 수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Chassis
Intrusion
(On-Silent
본값)
이 옵션을 활성화하면 다음부터 컴퓨터를 시작할 때 컴퓨터 덮개가 열려 있다는 경고를 표시합니다. On, On-Silent(기본 설정) Off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Intrusion
Alert
섀시 침입 경고를 확인하고 제거합니다.
TPM Security
(Off 기본값)
TPM(Trusted Platform Module) 보안 장치를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합니다.
Execute
Disable
(On 기본값)
메모리 보호 비활성화 기술 실행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합니다.
Power Management
AC Recovery
(Off 기본값)
AC 전원이 손실된 후 복구되었을 때 시스템의 반응 방식을 결정합니다. Off로 설정하면 전원이 다시 공급되는 경우 시스템이 원래 상태를 유지합니다. 전면 패널 전원 단
추를 눌러야 시스템이 켜집니다. On으로 설정하면 전원이 다시 공급될 때 시스템이 켜집니다. Last로 설정하면 시스템이 꺼지기 직전의 마지막 전원 상태로 되돌아 갑
니다.
Auto Power
On
(Off 기본값)
컴퓨터가 자동으로 켜지도록 설정합니다. Off로 설정하면 이 기능을 비활성화합니다. Everyday로 설정하면 Auto Power Time의 시간 설정에 따라 컴퓨터를 매일
켭니다. Weekdays로 설정하면 컴퓨터는 Auto Power Time의 시간 설정에 따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켜집니다.
: 파워 스트립 또는 서지 방지기의 스위치를 사용하여 컴퓨터의 전원을 끌 경우 이 기능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Auto Power
Time
컴퓨터가 자동으로 켜지는 시간을 설정합니다.
시간은 표준 12 시간 형식(시간:)으로 표시됩니다. 오른쪽 또는 왼쪽 화살표 키를 눌러 숫자를 증감하거나 날짜와 시간 필드에 숫자를 입력하여 시작 시간을 변경하십
시오.
Low Power
Mode
(Off 기본값)
Low Power Mode를 선택하면 더 이상 온보드 네트워크 컨트롤러에서 원격 재시작 이벤트를 사용하여 Hibernate 또는 Off 상태의 컴퓨터를 켤 수 없습니다.
Remote
Wake-Up
(Off 기본값)
이 옵션은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컨트롤러 또는 원격 재개 케이블 모뎀에 재개 신호가 수신되면 시스템이 켜지도록 합니다.
기본 설정은 On입니다. On w/ Boot to NIC로 설정하면 컴퓨터가 부팅 순서를 사용하기 전에 네트워크로부터 부팅을 시도합니다.
: 일반적으로 시스템이 일시 중지, 최대 절전 모드 상태 또는 꺼져 있는 경우 시스템을 원격으로 켤 수 있습니다. Low Power Mode(Power Management 메뉴)
가 활성화된 경우 Suspend 상태인 경우에만 시스템을 원격으로 켤 수 있습니다.
Suspend
Mode
컴퓨터에 일시 중지 모드를 설치합니다. 옵션으로 컴퓨터가 저전력 모드로 실행되는 일시 중지 상태인 S1과 전원을 절약하거나 대부분의 구성 요소는 꺼지지만 시스템
메모리는 작동되는 일시 중지 상태인 S3이 있습니다.
Maintenance
Service Tag
컴퓨터의 서비스 태그를 표시합니다.
SERR
Message
(On 기본값)
일부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려면 SERR 메시지를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Load
Defaults
시스템 설치 프로그램 옵션을 출하 기본값으로 복원합니다.
Event Log
이벤트 로그를 볼 수 있도록 합니다. RRead를 표시하고 UUnread를 표시합니다. Mark All Entries Read로 설정하면 모든 항목의 왼쪽에 R이 표시됩니다.
Clear Log로 설정하면 Event Log가 지워집니다.
POST Behavior
Fastboot
이 기능을 활성화하면 일부 호환 단계를 무시하므로 컴퓨터 시작 시간이 줄어듭니다. Off로 설정하면 컴퓨터 시작 시 단계를 생략하지 않습니다. On으로 설정하면 시
스템이 보다 빨리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