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690 Video Games User Manual


 
부팅 메뉴
이 기능을 사용하여 장치 부팅 순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옵션 설정
l Onboard or USB Floppy Drive 컴퓨터가 플로피 드라이브로 부팅됩니다. 드라이브에 있는 플로피 디스크로 부팅할 수 없거나 드라이브에 플로피 디스크가 없거나 컴퓨터
에 설치된 플로피 드라이브가 없을 경우에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l Hard Drive(일련 번호로 나열됨) 컴퓨터가 선택한 하드 드라이브로 부팅을 시도합니다. 운영 체제가 드라이브에 없는 경우에는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l Onboard or USB CD-ROM Drive 컴퓨터가 CD-ROM 드라이브로 부팅을 시도합니다. 드라이브에 CD가 없거나 CD에 운영 체제가 없는 경우 컴퓨터가 오류 메시지를 표시
합니다.
l USB Device 메모리 장치를 USB 포트에 넣고 컴퓨터를 재시작합니다. 화면 우측 상단 구석에 F12 = Boot Menu가 나타나면 <F12> 키를 누르십시오. BIOS에서 장치를 감지
하여 USB 옵션을 부팅 메뉴에 추가합니다.
현재 부팅을 위한 부팅 장치 선택
또한 이 기능을 사용하여 플로피 드라이브, 메모리 키 또는 CD-RW 드라이브 등과 같은 USB 장치로 컴퓨터를 재시작할 수 있습니다.
1. USB 장치로 부팅하는 경우 USB 장치를 USB 커넥터에 연결십시오(컴퓨터 정보 참조).
2. 컴퓨터를 켜거나 다시 시작하십시오.
3. 화면 우측 상단 구석에 F2 = Setup, F12 = Boot Menu가 나타나면 <F12> 키를 누르십시오.
시간이 초과되어 운영 체제 로고가 나타나면 Microsoft Windows 바탕 화면이 표시될 때까지 기다린 다음 다음 컴퓨터를 종료(컴퓨터 종료 참조)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메뉴가 표시됩니다.
4. , 아래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Boot Device Menu로 이동한 다음 <Enter> 키를 눌러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5.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부팅 장치 목록이 Boot Device Menu에 나타납니다.
6. 위쪽, 아래쪽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장치로 이동하십시오(현재 부팅에만 사용함).
7. <Enter> 키를 눌러 장치를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USB 메모리 키로 부팅하는 경우 USB Device를 선택하고 <Enter>를 누르십시오.
나중에 부팅 순서 변경
(On 기본값)
Numlock Key
(On 기본값)
키보드 오른쪽에 있는 숫자 키의 기능을 결정합니다. Off로 설정하면 오른쪽 키패드 키가 화살표의 기능을 수행합니다. On으로 설정하면 오른쪽 키패드 키가 숫자의
기능을 수행합니다.
OS Install
(On 기본값)
운영 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시스템 메모리 용량을 결정합니다. Off로 설정하면 운영 체제에서 모든 시스템 메모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On으로 설정하면 운
영 체제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메모리 용량은 256MB입니다.
: 시스템 메모리가 2GB를 초과하면 일부 운영 체제는 초기화를 완료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POST Hotkeys
로그온 화면에 설치 프로그램과 빠른 부팅 기능으로 들어가는 데 필요한 키입력 순서를 나타내는 메시지를 표시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Setup & Boot Menu로 설
정하면 두 메시지(
F2=설치 및 F12=부팅 메뉴)를 모두 표시합니다. Setup로 설정하면 설치 프로그램 메시지만 표시합니다(F2=Setup). Boot Menu로 설정하면 Quickboot 메시지
(F12=Boot Menu)만 표시합니다. None으로 설정하면 메시지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Keyboard
Errors
Report(활성화)로 설정하면 POST 도중 오류를 발견했을 때 BIOS가 오류 메시지를 표시하고 <F1> 키를 눌러 계속할 것인지 <F2> 키를 눌러 시스템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할 것인지를 묻습니다.
Do Not Report(비활성화)로 설정한 상태에서 POST 동안 오류가 감지된 경우 BIOS는 오류 메시지를 표시하고 시스템 부팅을 계속합니다.
: USB 장치로 부팅하려면 해당 장치가 부팅 가능해야 합니다. 장치가 부팅 가능한지 확인하려면 해당 장치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USB 플로피 드라이브로 부팅할 경우 시스템 설치 프로그램에서 먼저 플로피 드라이브를 USB로 설정해야 합니다(시스템 설치 프로그램 옵션 참조).
: USB 장치로 부팅하려면 해당 장치가 부팅 가능해야 합니다. 장치가 부팅 가능한지 확인하려면 해당 장치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