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690 Video Games User Manual


 
잠금 및 소프트웨어 문제
컴퓨터가 시작하지 않는 경우
컴퓨터가 응답하지 않는 경우
프로그램이 응답하지 않는 경우
프로그램이 계속 충돌하는 경우
프로그램이 이전 버전의 Microsoft® Windows® 운영 체제용으로 설계된 경우
l 키보드 확장 케이블을 제거하고 키보드를 직접 컴퓨터에 연결하십시오.
키보드 검사 올바르게 작동하는 키보드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키보드를 사용해 보십시오. 새 키보드가 작동하면 원래 키보드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충돌 점검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비호환성을 참조하십시오
주의: 이 항목의 절차를 수행하기 전에 제품 정보 안내에 있는 안전 지침을 따르십시오.
진단 표시등 점검 진단 표시등을 참조하십시오.
전원 케이블이 컴퓨터와 전원 콘센트에 단단하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주의사항: 운영 체제 종료를 실행하지 않으면 데이타가 손실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 끄기 키보드의 키를 누르거나 마우스를 움직여도 응답이 없으면 컴퓨터가 꺼질 때까지 8~10초 정도 손을 떼지 말고 전원 단추를 누르십시오. 그런 다음 컴
퓨터를 재시작하십시오.
프로그램 종료
1. <Ctrl><Shift><Esc> 키를 동시에 누르십시오.
2. 응용프로그램을 클릭하십시오.
3. 응답하지 않는 프로그램을 클릭하십시오.
4. 작업 종료를 클릭하십시오.
: 소프트웨어에는 일반적으로 플로피 디스크나 CD 또는 설명서에 설치 지시사항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설명서 확인 필요한 경우 프로그램을 제거하고 다시 설치하십시오.
Windows XP를 사용하는 경우 프로그램 호환성 마법사 실행
프로그램 호환성 마법사는 프로그램이 비 Windows XP 운영 체제 환경과 유사한 환경에서 실행되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합니다.
1. 시작 단추를 클릭하고, 모든 프로그램® 보조 프로그램으로 이동한 다음, 프로그램 호환성 마법사를 클릭하십시오.
2. 시작 화면에서 다음을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