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690 Video Games User Manual


 
시스템 설치 프로그램 옵션
: 해당 컴퓨터 및 설치된 장치에 따라 본 항목에서 나열된 항목이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고 나열된 것과 꼭 같이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System
System Info
컴퓨터 이름, BIOS 버전 번호, BIOS 날짜, 서비스 태그, 특급 서비스 코드자산 태그를 표시합니다.
Processor Info
시스템에 설치된 프로세서에 대한 다음과 같은 정보를 표시합니다. 프로세서 종류, 프로세서 클럭 속도, 프로세서 버스 속도, 프로세서 캐시 크기, 프로세
ID 번호, Hyperthreading 또는 다중 코어 지원 여부, 64비트 기술 지원 여부.
Memory Info
설치된 메모리 용량, 메모리 속도, 메모리 채널 모드메모리 기술에 대한 설명을 표시합니다. 이 옵션은 메모리 크기, 메모리 모듈이 ECC 사용 가능 여
, 단일 등급 또는 듀얼 등급, 종류 및 구성인지 여부를 설명하는 표를 표시합니다.
PCI Info
PCI, PCI Express PCI-X 슬롯에 대한 내용을 표시합니다.
Date/Time
시스템의 내부 시간 및 클럭을 조정합니다.
Boot Sequence
(Diskette drive
기본값)
시스템 시동 과정에서 시스템이 부팅 장치를 검색하는 순서를 결정합니다.
: 부팅 장치를 삽입하고 컴퓨터를 재시작하면 시스템 설치 프로그램 메뉴에 이 옵션이 표시됩니다. USB 메모리 장치로 부팅하는 경우 USB 장치를 선택하고
목록의 첫 번째 장치가 되도록 이동하십시오.
Drives
SAS Controller
(On 기본값)
내부 SAS 컨트롤러를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합니다.
Diskette Drive
(Internal 기본
)
플로피 드라이브를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하고 내부 플로피 드라이브의 읽기 권한을 설정합니다. Off로 설정하면 모든 플로피 드라이브를 비활성화합니다. USB
설정하면 내부 디스켓 드라이브를 비활성화하고, USD 컨트롤러가 활성화되어 있고 USB 드라이브가 연결된 경우 USB 드라이브를 활성화합니다. Internal로 설정
하면 내부 플로피 드라이브가 활성화됩니다. Read Only로 설정하면 내부 드라이브 컨트롤러가 활성화되고 내부 플로피 드라이브의 읽기 전용 권한이 부여됩니다.
: USB 지원으로 시스템을 작동하면 이 설정에 관계 없이 USB 플로피 드라이브를 인식할 수 있습니다.
Drives 0
through 2
(On 기본값)
SATA 드라이브를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합니다. On으로 설정하면 인터페이스를 활성화하여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 종류(SATA), 드라이브에 사용하는 포트 번호, 드라이브 ID 번호 및 용량을 표시합니다.
Drives 3
through 4
(On 기본값)
PATA 장치(예를 들면 CD 또는 DVD)를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합니다. On으로 설정하면 인터페이스를 활성화하여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 종류(ATA), 드라이브에 사용하는 포트 번호, 드라이브 ID 번호, 용량 및 BIOS에서 제어 여부를 표시합니다.
SATA Operation
(AHCI 기본값)
AHCI 또는 ATA로 될 수 있는 내장형 SATA 컨트롤러의 작동 모드를 결정합니다.
Onboard Devices
Integrated
NIC
(On 기본값)
내장형 NIC 컨트롤러를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합니다. 설정은 On, Off, On w/RPL, 또는 On w/ PXE입니다. On w/ PXE 또는 On w/RPL 설정이 활성화된 경
우 네트워크 서버에서 부팅 루틴을 사용할 수 없으면 컴퓨터는 부팅 순서 목록에 표시된 다음 장치로 부팅을 시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