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690 Video Games User Manual


 
목차 페이지로 돌아가기
드라이브
Dell Precision™ Workstation 690 사용 설명서
 하드 드라이브
 드라이브 패널
 플로피 드라이브
 매체 카드 판독기
 CD/DVD 드라이브
본 컴퓨터는 다음 드라이브를 지원합니다.
l SAS(직렬 연결 SCSI) 하드 드라이브 최대 4개 및 직렬 ATA(SATA) 하드 드라이브 1개 또는 SATA 하드 드라이브 5
l CD/DVD 드라이브 최대 4(5.25인치 베이에 플로피 드라이브, 매체 카드 판독기 또는 하드 드라이브가 없는 경우)
l 플로피 드라이브 또는 매체 카드 판독기 1
일반 드라이브 설치 지침
드라이브를 설치할 때 전원 공급 장치의 DC 전원 케이블과 데이타 케이블을 드라이브의 후면에 연결합니다. 데이타 케이블의 다른 쪽 끝을 확장 카드거나 시스템 보드에 연결합니다. 정확
한 삽입을 위해 대부분의 커넥터에는 키가 있습니다. , 한쪽 커넥터의 노치나 빠진 핀은 다른쪽 커넥터의 탭이나 채움 구멍에 맞물립니다.
전원 케이블 커넥터
SATA SAS 하드 드라이브는 시스템 보드의 "HDD"라는 레이블이 붙은 커넥터에 연결해야 합니다. 5.25인치 드라이브 베이에 설치된 다섯 번째 SATA 드라이브는 예외로써 SATA0에 연
결되어야 합니다. 비 하드 드라이브 SATA 장치는 SATA라는 레이블이 붙은 커넥터에 연결해야 합니다. IDE CD/DVD 드라이브는 "IDE"라는 레이블이 붙은 커넥터에 연결해야 합니다.
1
5.25인치 드라이브 베이 4(특수 드라이브 케이스에 CD/DVD 드라이브나 플로피 드라이브, 매체 카드 판독기 또는 SATA 하드 드라이브를 수용할 수 있음)
: 5.25인치 매체 카드 판독기/플로피 드라이브용 드라이브 캐리어는 하드 드라이브용 드라이브 캐리어와 서로 바꿔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특수 플로피 드라이브/매체 카드 판독기 드라이브 패널판 및 삽입물
3
하드 드라이브 베이 4(SATA 또는 SAS 하드 드라이브 수용함)
1
전원 케이블
2
전원 입력 커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