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690 Video Games User Manual


 
5. 암호를 삭제하려면 필드를 비워 둔채로 New Password에서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6. 필드를 비워 둔채로 Confirm New Password 필드에서 다시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7. Admin Password 설정이 Not Set로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Not Set로 표시되면 관리자 암호가 삭제된 것입니다. Not Set로 표시되지 않으면 3단계~8단계를 반복하십시오.
8. 시스템 설치 프로그램을 종료하십시오.
잊은 암호 비활성화 및 새 암호 설정
시스템 및/또는 관리자 암호를 재설정하려면 잊은 암호 삭제를 참조하십시오.
시스템 설치 프로그램
개요
다음과 같은 경우 시스템 설치 프로그램을 사용하십시오.
l 컴퓨터에 있는 하드웨어를 추가, 변경, 분리한 후 시스템 구성 정보를 변경하는 경우
l 사용자 암호 등 사용자가 설정할 수 있는 옵션을 설정 또는 변경하는 경우
l 현재 메모리 용량을 읽거나 설치된 하드 드라이브 종류를 설정하는 경우
시스템 설치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전에 나중에 참조할 수 있도록 시스템 설치 프로그램 화면 정보를 기록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시스템 설치 프로그램 시작
1. 컴퓨터를 켜거나 다시 시작하십시오.
2. 청색 DELL™ 로고가 표시되면 F2 프롬프트가 나타나는지 보십시오.
3. F2 프롬프트가 나타나면 즉시 <F2> 키를 누르십시오.
4. 시간이 초과되어 운영 체제 로고가 나타나면 Microsoft® Windows® 바탕 화면이 표시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컴퓨터를 종료(컴퓨터 종료 참조)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시스템 설치 프로그램 화면
시스템 설치 프로그램 화면에는 컴퓨터의 현재 구성 정보 또는 변경 가능한 구성 정보가 표시됩니다.
주의사항: 전문가가 아닌 경우에는 이 프로그램의 설정값을 변경하지 마십시오. 설정을 변경할 경우, 컴퓨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F2 프롬프트는 키보드가 초기화되었음을 표시합니다. 이 프롬프트는 매우 빨리 나타나기 때문에 주의하여 살펴보고 <F2> 키를 누르십시오. 프롬프트가 나타나기 전에 <F2>
를 누르면 이 키입력은 지워집니다.
: 관리자 암호가 설치되면 암호를 입력하라는 프롬프트가 표시됩니다. 관리자 암호가 없으면 시스템 설치 프로그램의 내용을 볼 수 있으나 모든 설정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