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690 Video Games User Manual


 
구성 화면은 계층식 구조로 구성되었습니다. 이동 참조는 각 화면의 하단에 표시됩니다. 온라인 도움말도 이 유틸리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RAID 구성 및 관리
임의 내장형 RAID(IR) 구성 및 관리 화면에 액세스하려면 어댑터 속성 화면에서 RAID 속성을 선택하십시오. 여기에서 새 RAID 볼륨을 작성하거나 기존 RAID 볼륨을 보거나 관리할 수 있
습니다.
l RAID 볼륨이 현재 구성되지 않은 경우 RAID 가상 디스크(RAID 볼륨)를 작성하라는 프롬프트가 표시됩니다.
l 최소 하나의 RAID 볼륨이 현재 구성된 경우 기존 RAID 볼륨은 모두 관리용으로 표시됩니다.
종료 화면
일부 변경 사항은 종료 시에만 적용되기에 RAID 구성 유틸리티를 제대로 종료하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어댑터 목록에서 <Esc> 키를 눌러 종료하십시오. 또한 대부분의 다른 화면을 종
료하면 비슷한 종료 화면이 나타나며 설정을 저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성 작업 수행
RAID 볼륨을 작성하는 데 대한 두 가지 옵션은 IM 볼륨 작성IS 볼륨 작성입니다. IM내장형 미러링을 의미합니다. IS내장형 스트라이핑을 의미합니다. 추가 정보는 구성
화면에 있습니다.
RAID 레벨 0 구성 작성
다음 단계를 수행하여 현재 RAID 볼륨이 구성되지 않은 SAS 5/iR 컨트롤러에서 RAID 0 볼륨을 작성하십시오.
1. 구성 유틸리티의 어댑터 목록에서 컨트롤러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2. RAID 속성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3. IS(스트립됨) RAID 볼륨이나 IM(미러됨) RAID 볼륨을 작성하라는 프롬프트가 표시되면 IS 볼륨 작성을 선택하십시오.
다음 화면은 RAID 볼륨에 추가할 수 있는 하드 드라이브 목록을 보여줍니다.
4. 커서를 RAID 디스크 열로 이동하십시오. RAID 볼륨에 하드 드라이브를 추가하려면 <+>, <-> 또는 스페이스바를 눌러 "아니오"""로 변경하십시오. 하드 드라이브가 추가되면
가상 디스크 크기 필드가 변경되어 RAID 볼륨의 새 크기를 반영합니다.
모든 데이타는 RAID 볼륨 작성으로 인해 유실됩니다. Dell은 이러한 단계를 수행하기 전에 데이타를 백업할 것을 권장합니다.
IS(스트립됨) RAID 볼륨을 작성하는 경우:
l 모든 드라이브는 Dell 호환 SAS 또는 SATA 하드 드라이브여야 합니다.
l SAS SATA 하드 드라이브는 동일한 RAID 볼륨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l 드라이브는 512바이트 블록이 있어야 하고 이동식 매체는 없어야 합니다.
l RAID 볼륨에는 최소 2, 최대 4개의 하드 드라이브가 있을 수 있습니다.
l RAID 볼륨이 완전히 구성되면 <C> 키를 누른 다음 변경 사항 저장을 선택하십시오.
l 변경 사항을 저장하려면 이 메뉴를 종료하십시오. RAID 볼륨을 작성하는 동안 구성 유틸리티는 일시 중지됩니다.
RAID 레벨 1 구성 작성
다음 단계를 수행하여 현재 RAID 볼륨이 구성되지 않은 SAS 5/iR 컨트롤러에서 RAID 1 볼륨을 작성하십시오.
1. 구성 유틸리티의 어댑터 목록에서 컨트롤러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 Dell은 구성을 추가하거나 업데이트하기 전에 데이타를 백업할 것을 권장합니다.
주의사항: 다음 절차를 사용하여 RAID 구성을 작성하면 하드 드라이브의 모든 데이타가 유실됩니다. 계속하기 전에 보관할 데이타를 백업하십시오.
: RIAD 배열은 2TB 크기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2TB 한계를 초과한 임의 공간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RAID 0은 하드 드라이브에 오류가 발생할 경우 데이타를 보호하지 않습니다. RAID 0은 주로 성능을 향상하는 데 사용됩니다.
: RAID 볼륨(가상 디스크)의 하드 드라이브 수가 설정되면 변경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