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690 Video Games User Manual


 
1. 시스템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하십시오(시스템 설치 프로그램 시작 참조).
2.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Boot Sequence 메뉴 옵션을 선택한 다음 <Enter> 키를 눌러 메뉴에 액세스하십시오.
3. 위쪽 및 아래쪽 화살표 키를 눌러 장치 목록 사이에서 이동하십시오.
4. 스페이스바 키를 눌러 장치를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하십시오.
5. 더하기(+) 또는 빼기(-)를 눌러 목록에서 선택한 장치를 위 또는 아래로 이동하십시오.
USB 장치로 부팅
메모리 키
1. 메모리 키를 USB 포트에 삽입하고 컴퓨터를 재시작하십시오.
2. 화면 우측 상단 구석에 F12 = Boot Menu가 나타나면 <F12> 키를 누르십시오.
BIOS에서 장치를 감지하여 USB 장치 옵션을 부팅 메뉴에 추가합니다.
3. 현재 부팅을 위한 부팅 장치 선택을 참조하십시오.
플로피 드라이브
1. 시스템 설치 프로그램에서 Diskette Drive 옵션을 USB로 설정하십시오.
2. 변경 사항을 저장하고 시스템 설치 프로그램을 종료하십시오.
3. USB 플로피 드라이브를 연결하고 부팅 가능한 매체를 삽입한 후 시스템을 재부팅하십시오.
4. 현재 부팅을 위한 부팅 장치 선택을 참조하십시오.
잊은 암호 삭제
1. 시작하기 전에의 절차를 따르십시오.
: 부팅 순서를 원래대로 복구할 경우에 대비하여 현재의 부팅 순서를 기록해 두십시오.
: USB 장치로 부팅하려면 해당 장치가 부팅 가능해야 합니다. 장치가 부팅 가능한지 확인하려면 해당 장치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주의: 이 항목의 절차를 수행하기 전에 제품 정보 안내에 있는 안전 지침을 따르십시오.
주의사항: 이 프로세스는 시스템 및 설치 암호를 모두 지웁니다.
주의: 컴퓨터가 무거워(무게가 최소 55lb 정도) 다루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컴퓨터를 들거나 움직이거나 기울이려면 도움을 받으십시오. 이 컴퓨터를 들려면 두
사람이 필요합니다. 부상을 방지하려면 컴퓨터를 항상 올바르게 들어야 하며 들 때 몸을 위로 굽히지 마십시오. 기타 중요한 안전 지침에 대한 내용은 제품 정보 안
를 참조하십시오.
주의: 시스템의 안정성을 최대로 확보하려면 컴퓨터 받침대를 항상 설치해야 합니다. 받침대를 설치하지 않으면 컴퓨터가 뒤집혀질 수 있어 부상을 입거나 컴퓨터
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점퍼
설정
설명
PSWD
암호 기능이 활성화 상태입니다(기본 설정).
암호 기능이 비활성화 상태입니다.
RTCRST
실시간 클럭이 재설정되지 않았습니다(기본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