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690 Video Games User Manual


 
3. Custom Test 또는 Symptom Tree 옵션에서 검사를 실행할 경우 다음 표에서 설명하는 적용 가능한 탭을 클릭하여 추가 정보를 얻으십시오.
4. Drivers and Utilities CD에서 Dell 진단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있는 경우, 검사가 완료되면 CD를 꺼내십시오.
5. 검사 화면을 닫고 Main Menu 화면으로 돌리십시오. Dell 진단 프로그램을 종료하고 컴퓨터를 재시작하려면, Main Menu 화면을 닫으십시오.
드라이버
드라이버란?
드라이버는 프린터, 마우스 또는 키보드와 같은 장치를 제어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모든 장치에는 드라이버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드라이버는 장치와 해당 장치를 사용하는 임의의 프로그램 간에 해석기 역할을 수행합니다. 각 장치에는 해당 장치의 드라이버만 인식하는 고유한 특수 명령 세트가 있습니다.
Dell은 필요한 드라이버를 설치하여 제공합니다. 추가로 설치하거나 구성하지 않아도 됩니다.
키보드 드라이버와 같은 많은 드라이버는 Microsoft® Windows® 운영 체제에서 제공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합니다.
l 운영 체제를 업그레이드하는 경우
l 운영 체제를 재설치하는 경우
l 새 장치를 연결 또는 설치하는 경우
드라이버 확인
장치에 이상이 있는 경우, 장치가 문제의 원인인지 확인한 다음, 필요한 경우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십시오.
Windows XP
1. 시작 단추를 클릭하고 제어판을 클릭하십시오.
2. 종류 선택에서 성능 및 유지 관리를 클릭하십시오.
3. 시스템을 클릭하십시오.
4. 시스템 등록 정보 창에서 하드웨어 탭을 클릭하십시오.
5. 장치 관리자를 클릭하십시오.
6. 목록을 밑으로 스크롤하여 장치 아이콘에 느낌표(황색 [!]) 기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치 이름 옆에 느낌표가 있으면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드라이버 및 유틸리티 재설치 참조)하거나 새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합니다.
드라이버 및 유틸리티 재설치
기능
Results
검사 결과 및 발견된 모든 오류 상태를 표시합니다.
Errors
발견된 오류 상태, 오류 코드 및 문제 설명을 표시합니다.
Help
검사를 설명하고 검사 실행에 필요한 요구사항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Configuration
선택한 장치에 대한 하드웨어 구성을 표시합니다.
Dell 진단 프로그램은 시스템 설치 프로그램, 메모리 및 각종 내부 검사를 통해 구성 정보를 수집하고 이를 화면의 왼쪽 창에 있는 장치 목록에 표시합니다. 장치 목록에는
컴퓨터에 설치된 일부 구성요소나 컴퓨터에 장착된 일부 장치의 이름이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Parameters
검사 설정을 변경하여 검사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Drivers and Utilities CD에는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지 않은 운영 체제용 드라이버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설치하려는 소프트웨어가 해당 운영 체제에 맞는 것
인지 확인하십시오.
: Drivers and Utilities CD는 선택 사양이므로 모든 컴퓨터에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