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690 Video Games User Manual


 
Integrated
Audio
(On 기본값)
온보드 오디오 컨트롤러를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합니다.
1394
Controller
(On 기본값)
1394 컨트롤러를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합니다.
USB
Controller
(On 기본값)
내부 USB 컨트롤러를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합니다. No Boot로 설정하면 컨트롤러를 활성화하지만 USB 장치로 부팅하는 기능은 활성화하지 않습니다.
: USB 지원으로 시스템을 작동하면 No Boot 설정에 관계 없이 USB 플로피 드라이브를 인식할 수 있습니다.
Front USB
Ports
(On 기본값)
전면 USB 포트를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합니다.
USB for
Flexbay
(On 기본값)
On으로 설정하면 FlexBay의 내장형 USB를 활성화합니다.
: FlexBay 장치가 설치된 경우에만 이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PT Port
Mode
(PS/2 기본값)
내부 병렬 포트의 작동 모드를 결정합니다. Off로 설정하면 포트를 비활성화합니다. AT로 설정하면 AT와 호환되도록 포트를 구성합니다. PS/2로 설정하면 PS/2
호환되도록 포트를 구성합니다. EPP로 설정하면 EPP 양방향 프로토콜을 사용하도록 포트를 구성합니다. ECP로 설정하면 ECP 양방향 프로토콜을 사용하도록 포트
를 구성합니다.
: LPT Port ModeECP로 설정하면 옵션 메뉴에 LPT Port DMA가 나타납니다.
LPT Port
Address
내장형 병렬 포트가 사용하는 주소를 결정합니다.
Serial Port
#1
(Auto 기본값)
직렬 포트가 작동하는 방법을 결정합니다.
Auto - 기본값이며 커넥터를 특정 대상(COM1 또는 COM3)으로 자동 구성합니다.
Serial Port
#2
(Auto 기본값)
직렬 포트가 작동하는 방법을 결정합니다.
Auto - 기본값이며 커넥터를 특정 대상(COM2 또는 COM4)으로 자동 구성합니다.
PS/2 Mouse
Port
(On 기본값)
내장형 고유 PS/2 호환 마우스 컨트롤러를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합니다.
Video
Primary Video
(PEG 기본값)
이 설정은 PCI 또는 PEG 중 어느 비디오 컨트롤러가 주 컨트롤러인지 지정합니다. PEGPCI Express 그래픽 카드에 적절한 설정입니다.
Performance
HyperThreading
(On 기본값)
실제 CPU1개의 논리 프로세서로 표시되도록 할지 아니면 2개의 논리 프로세서로 표시되도록 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일부 응용프로그램의 성능은 설치된 논
리 프로세서가 많을수록 향상됩니다. On으로 설정하면 Hyperthreading이 활성화됩니다.
: 사용자의 컴퓨터에서 HyperThreading 기능이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Multiple CPU
Core
(On 기본값)
프로세서에서 단일 또는 듀얼 코어를 활성화할지 지정합니다. On으로 설정하면 두 번째 코어를 활성화합니다.
SpeedStep
(Off 기본값)
컴퓨터에서 지원되는 모든 프로세서의 Intel® SpeedStep®를 활성화합니다. 이 설정은 프로세서 전원 소비량 및 주파수를 변경합니다.
: 이 기능을 해당 컴퓨터에서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Virtualization
(Off 기본값)
VMM(가상 컴퓨터 모니터)Intel Virtualization 기술이 제공한 추가 하드웨어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지정합니다.
Limit CPUID
Value
(Off 기본값)
프로세서 표준 CPUID 기능이 지원하는 최대 값을 제한합니다. 지원되는 최대 CPUID 기능이 3보다 클 경우 일부 운영 체제는 초기화를 완료할 수 없습니다.
Security
Unlock Setup
관리자 암호를 사용할 경우 사용자가 시스템 설치 프로그램 설정을 수정할 수 있게 합니다. 시스템 설치 프로그램을 잠금 해제하려면 프롬프트에서 관리자 암호를 입
력하십시오. 암호를 올바르게 입력하지 않으면 시스템 설치 프로그램 필드를 볼 수는 있지만 수정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