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690 Video Games User Manual


 
자세한 지시사항은 해당 운영 체제의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19. Dell 진단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하드 드라이브를 검사하십시오. Dell 진단 프로그램을 참조하십시오.
20. 방금 설치한 드라이브가 기본 드라이브이면 하드 드라이브에 운영 체제를 설치하십시오.
다섯 번째 SATA 하드 드라이브(선택사양) 분리
1. 시작하기 전에의 절차를 따르십시오.
2. 컴퓨터 덮개를 분리하십시오(컴퓨터 덮개 분리 참조).
3. 드라이브 패널을 분리하십시오(드라이브 패널 분리 참조).
4. 하드 드라이브의 후면에서 전원 케이블을 분리하십시오.
5. 데이타 케이블을 하드 드라이브의 후면과 시스템 보드의 커넥터에서 분리하십시오.
6. 미끄럼판 레버를 밀어 어깨 나사를 풀고 하드 드라이브 캐리어를 5.25인치 드라이브 베이에서 밀어 빼내십시오.
주의: 이 항목의 절차를 수행하기 전에 제품 정보 안내에 있는 안전 지침을 따르십시오.
주의: 전기 충격을 방지하려면 덮개를 분리하기 전에 항상 컴퓨터를 전원 콘센트에서 분리해놓으십시오.
주의: 컴퓨터가 무거워(무게가 최소 55lb 정도) 다루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컴퓨터를 들거나 움직이거나 기울이려면 도움을 받으십시오. 이 컴퓨터를 들려면 두
사람이 필요합니다. 부상을 방지하려면 컴퓨터를 항상 올바르게 들어야 하며 들 때 몸을 위로 굽히지 마십시오. 기타 중요한 안전 지침에 대한 내용은 제품 정보 안
를 참조하십시오.
주의: 시스템의 안정성을 최대로 확보하려면 컴퓨터 받침대를 항상 설치해야 합니다. 받침대를 설치하지 않으면 컴퓨터가 뒤집혀질 수 있어 부상을 입거나 컴퓨터
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1
전원 케이블
2
전원 케이블
3
시스템 보드 커넥터
4
선택사양인 SATA 하드 드라이브
선택사양인 다섯 번째 SATA 하드 드라이브는 모든 5.25인치 드라이브 베이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