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690 Video Games User Manual


 
목차 페이지로 돌아가기
Microsoft® Windows® XP 특징
Dell Precision™ Workstation 690 사용 설명서
새 컴퓨터로 정보 전송
Microsoft® Windows® XP 운영 체제는 파일 및 설정 전송 마법사를 통해 원본 컴퓨터에서 새 컴퓨터로 데이타를 이동합니다. 다음과 같은 데이타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l 전자 우편 메시지
l 도구막대 설정
l 창 크기
l 인터넷 즐겨찾기
네트워크 또는 직렬 연결을 통해 새 컴퓨터로 데이타를 전송하거나 쓰기 가능한 CD 또는 플로피와 같은 이동식 매체에 저장하여 새 컴퓨터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정보를 새 컴퓨터로 전송하려면 파일 및 설정 전송 마법사를 실행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운영 체제 CD를 사용하거나 전송 마법사 유틸리티를 이용해 마법사 디스크를 만들 수도 있
습니다.
운영 체제 CD를 사용하여 파일 및 설정 전송 마법사 실행
파일 전송을 위해 컴퓨터를 설정하려면:
1. 파일 및 설정 전송 마법사를 시작하십시오.
2. 파일 및 설정 전송 마법사 시작 화면이 나타나면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3. 어떤 컴퓨터입니까? 화면에서 새 컴퓨터를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4. Windows XP CD를 갖고 계십니까?화면에서 Windows XP CD에 있는 마법사 사용을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5. 이제 이전 컴퓨터로 가십시오 화면이 나타나면 이전 또는 원본 컴퓨터로 이동하십시오. 이 때, 다음을 클릭하지 마십시오.
이전 컴퓨터의 데이타를 복사하려면:
1. 이전 컴퓨터에 Windows XP 운영 체제 CD를 넣으십시오.
2. Microsoft Windows XP 시작 화면에서 추가 작업 수행을 클릭하십시오.
3. 원하는 작업을 선택하십시오 화면에서 파일 및 설정 전송을 클릭하십시오.
4. 파일 및 설정 전송 마법사 시작 화면이 나타나면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5. 어떤 컴퓨터입니까? 화면에서 이전 컴퓨터를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6. 전송 방법 선택 화면에서 원하는 전송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7. 무엇을 전송하시겠습니까? 화면에서 전송하고자 하는 항목을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정보가 복사되면 수집 단계 완료 화면이 나타납니다.
 새 컴퓨터로 정보 전송
 Microsoft® Windows® 클래식 보기
 배경 화면 선택
 화면 보호기 선택
 바탕 화면 테마 선택
 바로 가기 만들기 및 정렬
 바탕 화면 정리 마법사
 인터넷 연결 방화벽
 가정 및 기업 네트워크 설정
: 직렬 케이블을 양쪽 컴퓨터의 입력/출력(I/O) 포트에 직접 연결하여 이전의 컴퓨터에서 새 컴퓨터로 정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직렬 연결을 통해 데이타를 전송하려면 제어
에서 네트워크 연결 유틸리티에 액세스하고 고급 연결 설정, 호스트 컴퓨터 및 게스트 컴퓨터 지정과 같은 추가 구성 단계를 수행해햐 합니다.
두 컴퓨터 사이에 직접 케이블 연결을 설정하는 데 관한 지시사항은 Windows XP에서 두 컴퓨터 사이의 직접 케이블 연결을 설정하는 방법이라는 제목의 Microsoft 기술 자
료 문서 #305621을 참조하십시오. 이 정보는 일부 국가에서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 이 절차에서는 운영 체제 CD가 필요합니다. CD는 선택사양이며 일부 컴퓨터에는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