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690 Video Games User Manual


 
옵션 설정
다음 옵션이 화면에 나타나면 관리자 암호를 변경하거나 새로운 암호를 입력할 수 없습니다.
l Disabled 시스템 보드의 점퍼 설정에 의해 관리자 암호가 비활성화된 상태입니다.
다음과 같은 옵션이 표시되는 경우에만 관리자 암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l Set 관리자 암호가 지정된 상태입니다.
l Not Set 지정된 관리자 암호가 없고 시스템 보드의 암호 점퍼가 활성 위치(기본 설정)에 있습니다.
관리자 암호 지정
관리자 암호는 시스템 암호와 동일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암호를 지정하지 않고 필드에서 이동하려면, 5단계를 수행하기 전에 <Esc> 키를 누르십시오.
1. 시스템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SecurityUnlock Setup 필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시스템 설치 프로그램 참조).
2. Unlock Setup 필드가 있는 경우:
a.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Unlock Setup 필드로 이동하십시오.
b. <Enter> 키를 눌러 필드에 액세스하십시오.
c. 관리자 암호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3.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Admin Password 필드로 이동한 다음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4. New Password 필드에서 새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최대 15 자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암호 입력 시 문자를 지우려면 <Backspace> 키 또는 왼쪽 화살표 키를 누르십시오. 암호는 대소문자를 구분하지 않습니다.
일부 키 조합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이들 조합 중 하나를 입력하면 스피커에서 경고음이 발생합니다.
각 문자 키(또는 빈 칸의 경우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필드에 위치 지정자가 표시됩니다.
5.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새 관리자 암호가 15 문자 이하인 경우, 전체 필드는 위치 지정자로 채워집니다.
6. 암호를 확인하려면, Confirm New Password에서 다시 암호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7. 프롬프트에서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관리자 암호 설정이 Set로 변경됩니다.
8. 시스템 설치 프로그램을 종료하십시오.
Admin Password의 변경사항은 컴퓨터를 재시작하지 않아도 즉시 적용됩니다.
활성화된 관리자 암호를 사용하여 시스템 작동
시스템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Unlock Setup 옵션이 표시됩니다(시스템 설치 프로그램 참조).
Unlock Setup 필드에 올바르지 않은 관리자 암호를 입력하면 시스템 설치 프로그램 옵션을 볼 수는 있지만 변경할 수는 없습니다.
기존 관리자 암호 삭제 또는 변경
기존의 관리자 암호를 변경하려면 이 관리자 암호를 알아야 합니다. 시스템 암호를 지정하지 않고 필드에서 이동하려면, 5단계를 수행하기 전에 <Esc> 키를 누르십시오.
1. 시스템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하십시오(시스템 설치 프로그램 참조).
2.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Admin Password 필드로 이동한 다음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3. Old Password 필드에서 새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4. 기존 암호를 변경하려면 관리자 암호 지정의 지침에 따라 4단계부터 시작하십시오.
: 두 암호를 다르게 설정한 경우, 관리자 암호는 대체 설치 암호로 사용할 수는 있지만 관리자 암호 대신 시스템 암호를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 Admin Password와 함께 Password Changes를 이용하여 시스템이 무단으로 변경되지 않도록 시스템 암호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