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690 Video Games User Manual


 
유용한 정보
l Sonic DigitalMedia를 시작하고 DigitalMedia 프로젝트를 시작한 후에만 Microsoft® Windows® 탐색기를 사용하여 파일을 CD-R 또는 CD-RW에 끌어서 놓으십시오.
l 일반 스테레오에 재생할 음악 CD를 구우려면 CD-R를 사용하십시오. CD-RW는 대부분의 가정용 및 차량 스테레오에서 재생되지 않습니다.
l Sonic DigitalMedia를 사용하여 오디오 DVD를 작성할 수 없습니다.
l 음악 MP3 파일은 MP3 소프트웨어가 설치된 컴퓨터 또는 MP3 플레이어에서만 재생이 됩니다.
l 시판 중인 홈시어터 시스템용 DVD 플레이어는 일부 DVD 형식을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DVD 플레이어가 지원하는 형식 목록은 DVD 플레이어와 함께 제공된 설명서를 참조하
거나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l 공 CD-R 또는 CD-RW를 최대 용량까지 굽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650MB CD650MB 파일을 복사하지 마십시오. CD-RW 드라이브는 기록을 마치는 데 1~2MB의 공 CD가 필
요합니다.
l CD에 기록하는 기술을 익힐 때까지 CD 기록을 연습할 때는 공 CD-RW를 사용하십시오. 실수를 하더라도 CD-RW의 데이타를 지우고 다시 기록할 수 있습니다. CD-R에 영구적
으로 프로젝트를 기록하기 전에 먼저 공 CD-RW를 사용하여 음악 파일 프로젝트를 테스트할 수도 있습니다.
l 추가적인 정보를 보려면 Sonic 지원 웹 사이트(support.sonic.com)를 방문하십시오.
목차 페이지로 돌아가기
DVD+R DL
아니오
DVD-R DL
불확실함
아니오
아니오
DVD-RAM
불확실함
아니오
아니오